이용안내
속초시민을 위한 문화공간, 속초문화예술회관입니다.
공지사항
공지사항
속초문화예술회관 2021년 하반기 대관신청 안내
1. 문화체육과-1389(2021. 1. 25.)호와 관련 리모델링 이후 전문공연장 기능 확충에 따라 지역내 문화예술의 대표 중심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속초문화예술회관 2021년 하반기 대관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 받으니 주위에 홍보하여 주시기 바라며,
2. 원활한 市 행사 운영을 위해 사전에 부서 행사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행사계획이 있을 경우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, 신청시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□ 대관개요
○ 대관신청 : 관내ㆍ외 단체, 협회, 개인 등
○ 대관시설 : 대공연장 (579석) / 소강당 (128석) / 전시실 (약 70평)
○ 대관일자 : 2021. 7 ~ 12월
* 대공연장ㆍ소강당ㆍ전시실 : 매주 월요일 및 점검기간 대관 불가
○ 신청기한 : 2020. 5. 4.(화) ~ 수시 (신청이 겹치면 先 신청부서ㆍ단체 우선)
* 市 소속부서의 경우 4. 22.(목)부터 제출 가능 : 공문 신청
○ 접수방법 : FAX 신청 (방문신청 가능, 전화신청 불가)
□ 대관신청 및 시설물 사용시 유의사항
○『속초문화예술회관 사용료 징수 조례』및 동 조례 시행규칙 개정에 따른 사용료 상향 : 2021. 7. 1일 시행 예정
○ 코로나19 종료 전까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객석 띄어앉기 등 정부지침 준수
○리모델링 이후 관심이 높아 대관신청이 많은 만큼 사전에 일정 확인 후 최소 1개월 전 대관 신청공문 발송
: 촉박하여 신청할 경우 원하는 일자에 대관이 안될 수 있음
○대관신청 前 혹은 後에 필히 사무실 방문하여 문화예술회관 장비 및 시설 물품 등 행사에 필요한 사항 반드시 협의
: 협의 없이 시설물 이동 등 불가
붙임 대관신청서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