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린행정
주요 추진상황
2019. 11. 15 | 속초시 청사건립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제정 [시행 2020. 1. 1.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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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. 1. 1. | 청사건립기금 조성 시작 |
2023. 1. 30. | 속초시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구성 |
2023. 2. 20. | 신청사 건립 후보지 및 입지 분석 연구용역 발주 |
2023. 2. 28. | 제1차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개최 위원회 운영규정 수립, 후보지 공개모집 미실시 의결 |
2023. 3. 30. | 제2차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개최 후보지 평가과정, 평가기준, 설문조사 방식 및 항목 심의 |
2023. 4. 25. | 제3차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개최 시민 여론조사 추진계획 보고, 세부 설문조사 방법 및 설문(안) 논의 |
2023. 5. 25. ~ 7. 18. | 신청사 건립부지 선정 관련 주민 설문조사 실시 전화면접-현장설문-온라인설문 등 속초시민 2,469명 대상 추진 |
2023. 5. 25. ~ 7. 26. | 신청사 건립부지 선정 관련 주민설명회 개최 8개동 통장회의, 주민자치회의 개최 시 추진 신청사 건립 추진현황 및 향후계획 설명, 의견청취 |
2023. 8. 29. ~ 9. 7. | 신청사 건립부지 선정 관련 시민토론회 개최 시민, 관계전문가 등 폭넓은 의견 수렴을 위한 토론회 개최(2회) |
2023. 11. 1. | 제4차 신청사 건립 추진위원회 개최 시민 여론조사 결과 보고, 시민토론회 개최 등 시민의견 수렴 추가 실시 의결 |
※ 향후 일정 추진에 따라 업데이트 |
2024년 추진계획
2024. 하반기 | 신청사 건립 부지 선정 관련 시민의견 수렴 건립 추진위원회를 통한 예정 부지 선정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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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 도시개발과
연락처 : 033-639-1657
최종수정일 : 2024-08-14